안녕하세요. 저희 큐랩에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먼저 저희 담당자가 고지를 해 드리지 못해 오래도록 기다리게 해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.
대부분 금방 재고가 확보되기 때문에 기다렸다가 발송해 드린다는 것이 고지가 미리 안된 것 같습니다.
현재까지 재고확보가 안된걸로 보여 부득 환불을 해 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.
주문도 하셨는데 오래 기다리게까지 해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.
오늘 주문취소로 환불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2월26일에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되나요?
네이버결제 했습니다.
전화도 안받으시고 빨리 알려주세요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